남아프리카공화국과 잉글랜드가 토요일 오후 럭비 월드컵 준결승에서 만납니다.
스프링복스는 최근 득점과 배당률을 기준으로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이지만, 잉글랜드가 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럭비계의 두 거물급 선수가 결승에 진출할 수 있는 자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챔피언을 시험할 수 있는 잉글랜드
스포츠북에서 +415의 약체임에도 불구하고 잉글랜드는 럭비 월드컵 결승전에서 예상치 못한 성적을 거둘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영국은 8강전에서 피지를 앞섰지만 남아공의 힘을 상대하기보다는 훨씬 쉬운 경기였습니다.
하지만 수비적인 전투이고 잉글랜드가 남아공에 실수를 강요한다면 세 번 만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는 경기에서 완전히 승리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지만, 럭비 베팅 시장에서는 잉글랜드가 +13 ½로 준결승 진출을 위한 상당한 라인을 달리고 있습니다.
잉글랜드의 과거 월드컵 경험이 도움이 되겠지만, 스프링복스의 인상적인 포워드 팩에 맞서야 할 것입니다.
하프타임에는 잉글랜드에 기회가 있는지 분명해질 것이므로 라이브 베팅 시장에서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챔피언스 룩 룩 굿
남아공에 대한 우리의 유일한 걱정은 지난주에 놀라운 경기를 치렀다는 사실에 대한 실망감뿐입니다.
2019 럭비 월드컵 챔피언들은 개최국 프랑스와 맞붙어 1점 차로 승리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마찬가지로 승리해야 합니다.
안주하는 럭비 경기만으로는 잉글랜드를 이기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먹튀검증가이드 스포츠 베팅 온라인 배당률은 쉬운 승리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초기 자금의 대부분은 잉글랜드가 스프레드를 충당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두 번의 시도로 모든 경기를 승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남아공은 다른 야수이며, 이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잘 조율되어 있습니다.
스프링복스의 라시 에라스무스 감독은 잉글랜드를 과소평가하지 않습니다.
라스무스는 "잉글랜드는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그들은 보스윅이 부임한 이후 자신들의 일을 믿고 있으며, 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팀은 믿음으로 가득 차 있으며, 우리가 이겼던 작년뿐만 아니라 2019년 월드컵 결승전에서도 분명 큰 타격을 입을 것이기 때문에 매우 절박한 팀이자 여러분이 존경하는 팀이 될 것입니다."